코디가 싫어할 것 같은 연습생

2019. 8. 3. 05: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윤성이야. ꈍᴗꈍ

격한 동작때문에 아이템 파괴자로 유명하거든 ㅠㅠㅠ그래서 자료를 들고와봤어 






증거 1

많은 팬들을 오열케했던 유가릿의 체인




원래 이렇게 쁘띠한 체인이였음.












춤추고나니까 거의 사라지고 
남은 애들끼리 달랑달랑









증거 2

엠카의 유가릿



살아남은 체인 재사용하겠다는 의지..






리허설끝나고





목걸이로 변신ㅋㅋㅋㅋㅋㅋ









증거 3

나오_지마



일단 조신하게 들어가있는 셔츠













ㅇ..웃는것보ㅏ ㅠㅠㅠㅠㅠ너 오늘부터 윤성오빠, 윤성선배 다 하세요.










춤추다보니 셔츠가 왈랄라 









결국
셔츠 모두 뿜뿜뿜
나는 코피 뿜뿜뿜 
(변태아님이아님이아님이아님이아님이아님이아님이아ㄴ..)










마지막 



내가 황센터 견장이닷 뽝뽝









떨어졌..?



오~~ 버티는거야??












는 무슨.. 견장 실종

코디님 앞으로는 악세사리 빼주세여 ㅠㅠㅠㅠㅠㅠ






































투둑



인이어도 빼주ㅅ...... ಥ_ಥ









새로 떠오르는 파괴자 우리쁘띠 많이 옙쁘해줘♥


쁘 끗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