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인상 받은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XTogether)

2019. 8. 3. 05: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XTogether)
(((TXT 영업글이니 보기 싫으면 뒤로가기)))


어제 지니뮤직어워드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인상을 받았어!!



빅히트 신인이라는 부담감 때문인지 호명되자마자 눈물을 터뜨리는 투바투ㅠㅠㅠㅠㅠ

우는 리더 대신해서 막내 휴닝카이가 수상소감을 잘 말해줬어!!





멤버소개를 해볼게!
참고로 투바투에는 포지션이 따로 없어!!

1) 연준(21)


팀 내 든든한 맏형 연준이!!
연습생 시절 춤1등 랩1등 노래1등이었던 만능 멤버야 
전설의 빅히트 연습생!
안타깝게도 이번 시상식에는 부상으로 불참했어ㅜㅠㅠㅠ


매력적인 비주얼과 181.5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어




2) 수빈(20)


팀을 잘이끌어주는 리더 수빈이!!!
거대말랑토끼ㅠㅠ 말랑말랑한 피부가 매력적이야
애기애기한 얼굴에 엄청난 피지컬 185cm! 
팀 내 장신이야ㅎㅎ


올블랙 걔... 어제 리즈였어ㅜㅜㅠㅠㅠ



3) 범규(19)


팀 내 분위기메이커인 범규!!
애교가 많고 투머치토커야ㅋㅋㅋ
곰돌이 같이 귀여운 외모와 179cm의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엉
무대에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친구야


시상식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ㅠㅠㅠㅠㅠㅠ



4) 태현(18)


막내즈 중 한명인 사랑둥이 태현!!
눈코입 자기주장 강한 비주얼과 단신이지만 작지않은 177cm(지금은 더 큼)의 키를 가지고 있엉
엄청난 가창력을 가진 친구고
성격이 차분한 편이고 제일 의젓해!!


완댜님....존잘...ㅠㅠㅠㅠㅠㅠㅠ



5) 휴닝카이(18)


막내즈 나머지 한명 귀염둥이 휴닝이!!
브라질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멤버야
이국적인 비주얼과 181.5cm의 큰키를 가지고 있엉
애교가 많고 좋은 가창력 가지고 있어!!
멤버들 배 만지는 걸 좋아햌ㅋㅋㅋㅋ
귀여운 친구야ㅋㅋㅋㅋ


잘생겼지ㅠㅠㅠㅠㅠ 
매일매일이 리즈




투바투 5명 모두 매력 넘치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니까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어ㅠㅠㅠ

관심있는 친구들은 엠넷에서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리얼리티하니까 많이 봐줘!!! 재미는 내가 보장해ㅠㅠㅠ

처음 써본 영업글이라 서툴었을 텐데 읽어줘서 고마워!!



마무리 짤은 한 침대에서 잠든 투바투ㅠㅠㅠㅠ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일도 함께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