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이름 자꾸 혼자 틀리는 쩨알 종현

2019. 8. 3. 05: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뉴이스트 팬 이름이 러브잖아

L.O.V.E 이거 콘서트나 무대위에서 만드는데








 

?



 

응 아니야 

종현아 그쪽 아니야




 

......................ㅈ 종현아!!

(세번째 사람 종현)




 

사랑해요 우리 L O O E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혼자만 자꾸 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게






울 어니부기 넘 기엽따 어뜩해

쩨알이는 못해두 갠챠나 사람이 한가지 정도는 못해줘야 인간미 있지 










+완성샷

 

 

하 짱기엽다 얘네

뉴이스트 보고싶어ㅠㅠㅠ어헝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