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팬싸 직찍

2019. 8. 3. 05: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강다니엘 팬싸했음!!!!!

언제나 그랬듯이 난 못갔음ㅋ!!!!!!!



하지만 직찍들이 떠서 위안 삼는다

직찍이라도 보는게 어디냐 



아니 근데 팬싸는.. 몇장을 사면 갈 수 있는거야? 순전히 운이야? 

진짜 가보고싶다 팬싸..


 

윙크도 챱챱 해주구

이 분 살아계신지요

저렇게 손 잡아주고 눈 마주쳐주고 얘기 들어주고 답해주고 싸인도 해주고 인사해주고 진 챠 부럽다


어떤팬이 다니엘 손이 너무 따뜻해서 손이 왜이렇게 따뜻하냐고 물어보니까


강다니엘 : 태양인~


이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을 때 애기 어피치 같앵

존ㄴ ㅏ귀여워 얘를 어쩌면 좋아요 말랑말랑 땡글땡글


팬들이 가져온 머리띠랑 물품같은거 하나씩 다 해줬나바 

머리띠랑 화관이랑 모자랑 머리에 뭐 쓴 사진 엄청 많음ㅎㅎㅎ

   

이거 졸귀지?  (고화질 존버



그리고 음식 호불호도 알려줬는데

민트초코, 돼지껍데기, 고수 좋아하고 마라탕은 먹어본 적 없다함

하와이안피자 좋아하긴 하는데 파인애플은 극혐이래ㅋㅋㅋㅋㅋㅋㅋ근데 피자는 좋아하긴한다고ㅋㅋㅋㅋㅋㅋ


어.. 나랑 강다니엘 음식으로 좀 통하는듯ㅋㅋ 

 

웃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활동 많이 하면서 얼굴 자주 보자 우리 왕댕댕이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

누가 나 좀 팬싸 보내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