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비 부부의 아이들과 집

2019. 3. 13. 2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상이몽에 메이비랑 윤상현 부부가 나와서 아이들을 공개했음




첫째 딸 윤나겸 


 

 

 

엄마 아빠가 미남 미녀라 그런지 아이들도 너무 예쁘더라


 

둘째딸과  



셋째 아들 


3남매의 엄마 아빠인 윤상현이랑 메이비는 밥 안 먹어도 배 부를 듯

아기들이 다들 예쁘고 귀여워 



근데 결혼 한 지 얼마 안 된것 같은데,,,아이가 셋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 생활 50개월 중 임신기간이 30개월ㅋㅋㅋㅋㅋㅋ 


인터뷰 할 때, 윤상현이 제작진한테

왜 날 쳐다보냐, 일부러 그런 게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날, 부부의 집도 공개했는데

 

 

한강이 바로 앞에 보이는 3층 단독주택 

집도 너무 예쁨 


 넓은 거실과 주방에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는 아이들이 쓰게 될 3개의 방과

반대편에는 부부의 음악 작업실과 



 비밀 공간인 다락방 


그리고 다락방에는 하늘과 연결된 창문이 있음


이 집을 윤상현이 직접 설계했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