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열일하는 것 같은 아역 배우 옥예린

2019. 8. 3. 05: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검법남녀>에서 '한수연' 의 딸로 나왔던 아이!!


오오~ 이 사진 보니까 엄마로 출연했던 노수산나랑 닮은 것 같다 ㅎㅎ

이름은 옥예린이고 2011년생이래

헐....2011년 ㅎㄷㄷㄷㄷㄷㄷ;;;;


 

예쁘고 귀엽게 생겼는데 연기도 야무지게 잘 해 ㅎㅎ

<검법남녀>에서 장철샘이랑 엄마 이어주려고 하는데 넘 귀여웠오 ㅋㅋㅋㅋ









근데 이 아이가 소지섭 나왔던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도 나왔었대 

 와,,,어쩐지 낯이 익다 했더니 여기 나왔었구나?!ㅎ


그리고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도 출연하고


 

드라마 <열혈사제> 대본 들고 있는 거 보니

거기도 출연했다는 거겠지? 


어디서 나왔나 했더니....보육원 애들로 나옴 

 




그리고 2018년에는 마동석과 함께

영화 <챔피언>에도 출연

1년 전 밖에 안 됐는데 1년 사이에 엄청 큰 것 같다 ㅎㅎ

더욱이 마동석 무릎에 앉아있으니까 더 작아 보이는 것 같기도 ㅎㅎ


이렇게 보니까 다작배우네 ㅋㅋㅋㅋ 예린이 귀여워 예뽀예뽀

그래도 좀 쉬엄쉬엄하면서 작품 했으면....ㅠ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