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파이널 연습생

2019. 8. 3. 05: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쉽게 파이널에서 떨어졌던 친구들 
최근에 뭐하고 지내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음









 

이진혁


진짜 잘나감 제일 잘나가는 거 같음







 

 


프듀 끝나자마자 혼족어플 촬영하는 사진 뜨더니 

라스까지 출연확정하고 그것도 이미 수요일에 촬영완료한듯ㅇㅇ

예능 뿐만아니고 화보촬영이랑 광고 제의도 많이 들어왔대!!


갠적으로도 진혁이 진짜 잘됐으면 좋겠음

딱 바른 청년? 같은 느낌이라서 열심히 한 만큼 빛 봤으면 좋겠다 싶더라





 

그리고 팬미팅도 함
소속사 일처리 겁나 빨라서ㅋㅋㅋㅋㅋ팬들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터 잘 뽑았더라 이뻐이뻐






 


진혁이 인스타에 팬미팅 포스터 올리니까 댓글로 주접떠는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대로 송유빈-이세진-강석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는 뭔가 저렇게 댓글 달아줄 것 같았는데

세진이랑 석화 의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


민규도 인스타 만들었더라 얼굴 잘생김ㅇㅈ

순위 계속 높다가 마지막에 떨어져서ㅠ

근데 민규도 프듀 끝난 이후에 광고 러브콜 엄청 받고있대

 














 금동현


금동이는 8월 개인 화보 촬영으로 공식활동 시작한대ㅎㅎ

매거진 화보 촬영 이외에 방송 출연 요청도 들어온 상태라고 하던데 

금동이도 얼른 보자ㅠㅠ
















이세진


프듀 끝나고 인스타 계정 있는 친구들은 라방해줬는데 

세진이도 라방하면서 진혁이가 부탁했던 스페셜 에디션 올라프 마리몽 만드는거 보여주고 

병찬이랑은 따로 만나서 같이 밥먹고 쇼핑하고 

똑같은 티셔츠 사서 노나 입고 그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찬이도 보고싶다ㅜ)




 


아 그리고 세진이도 팬미팅 함!!!!!!!

애들도 열일하고 소속사도 열일하는구만ㅋㅋㅋㅋ










 

 


송유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유빈이는 그냥 얼굴만 봐도 너무 재밌음 

재밌는 사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이 라방해주길 기다렸는데 라방하면서 한 30분했나? 30분 내내 웃겼음

자꾸 자기는 웃긴 사람 아니라고 정작 본인은 무표정으로 할말 다하는데 

그냥 하는 말마다 웃긴사람 몬주알지? 

그게 송유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연생들 피드에 댓글도 엄청 열심히 달아줌

근데 다 웃기다는게 킬포ㅋㅋㅋㅋㅋㅋ


아... 송유빈 내 개그원픽이다












 

 



 토니


토니는 인스타 좀 뒤늦게 생겼는데 몸이 안 좋았대ㅠㅠㅠㅠㅠ

토니ㅠㅠㅠ아푸지마ㅠㅠㅠㅠㅠㅠㅠ










 


황윤성


윤성이는 브이앱 진즉에 했고 울림즈들 셀프 프로필도 올려줬고 

개인적으로 여기저기 쇼핑다니고 놀러다니는거 목격했다고 하는거 봤음ㅎㅎ












 

구정모&함원진


우리 스쉽즈 어디서 뭐하는지 아는 사람?





 


유빈이도 궁금해해...

저번에 정모는 햄버거 사 갔다고 한 목격담만 봤음 


































근데 브이앱을 했더구나!!!!!!!!


 (귀여운 정수리들...)




원진이 정모 그리고 현빈이도 같이 브이앱했음

정모 폰배경 돌하르방인데 제주도 여행갔을 때 찍었던게 생각보다 잘나왔대

그리고 잘생겨서(?)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스타쉽은 들어라

애들 수납은 절대 안된다!! 알겠냐하ㅏㅏㅏㅏ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