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행 불일치의 여자연옌들

2019. 8. 3. 05: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이나영



 


이나영은 과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잘생긴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잘생긴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잘생긴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라고 말을 한 적이 있음 





그리고 <무한도전>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박명수를 뽑은 적이 있었는데........

















그러나 

그의 남편은.......

 

원빈이라고 쓰고 조각이라고 읽는다


 

 

이나영은 2015년 강원도 산골에서 원빈과

깜짝 비밀 결혼식을 올려 아이도 출산함.




 

이 소식을 들은 박명수는

"이나영 씨가 나를 이상형으로 뽑아놓고

결혼은 원빈 씨랑 했다.

서운함에 말씀드렸는데 이나영 측에서는 

무대응으로 일관해 정말 창피하다"고 말한 적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응 일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고소영 

 


과거 고소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쌍꺼풀 있는 남자, 예쁜 얼굴인 사람은 싫다

얼굴은 전혀 보지 않는다"고 


자신의 취향을 밝힌 적이 있는데......








네네네네 ...그녀의 남편은 장동건입니다 ..........



 

심지어 장동건은 쌍꺼풀 미남으로도 꼽히는 배우인데.....



 

둘이 만나서 결혼해 아이 낳고 잘 살고 있음 


























3. 조은정 아나운서

 

 

2014년 게임 전문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한 조은정 아나운서.

그녀는 '롤여신'으로 불리며 상당한 인기를 끌었고,

'한밤' 리포터로도 활약했는데




과거 인터뷰에서

"딱히 스타일을 따지지 않아

외모적인 부분은 이상형이 없다"라고 말했는데.....









 





네네네네네.. 그의 남자친구는 소간지 소지섭입니다 ㅠㅜㅠㅜㅠㅜ




 

히피 스타일도 멋있고,,


 

빨대를 씹어도 멋있고,,,


 

빵모자를 써도 간지나는 


 

소간지가 남자친구인데..

조 아나운서, 왜 그런말을 하셨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