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서바이벌 퀸덤 출연자들

2019. 8. 3. 05: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퀸덤'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하며 동시에 컴백하는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














일단 출연자는

 


AOA


(민아는 탈퇴했고 5인조로 재편해서 출연한다고 함! 

사진은 6명 있을 때 사진밖에 없어서 이거 올림)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은 컴백한지 얼마 안되지 않았어??

지금까지 여자아이들이 활동했던 곡들 다 취향이어서 이번에도 음원 기대됨






 러블리즈


으으 나 러블리즈도 짱 좋아함

콘서트 한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서바이벌 프로그램도 나오고 바쁘겠다

 애들 건강 잘챙겨ㅠㅠㅠ






 마마무


믿듣맘무 말이 필요함?

걍 마마무 나오면 즐기면서 보면 될듯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걸


옴걸ㅠㅠㅠㅠㅠㅠ옴걸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옴걸 노래 개좋아 진짜

 





박봄


다들 걸그룹인데 박봄만 솔로로 나오는거 뭔가 간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봄도 노래 잘부르니까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MC는 이다희

지금 보니까 퀸덤 출연하는 걸그룹들이랑 엄청 친하게 지내는거 같던데 

서바이벌 말고 그냥 다같이 이다희랑 친해지는 친목 프로그램이나 했음 조켔는건 내 생각..



(엠넷 서바이벌 좀 구만훼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