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매일 아침 석류즙을 마시는 이유

2019. 8. 3. 05: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가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석류즙 먹기!

일어나자마자 공복 상태에서 석류즙 한잔을 마신다고




 


아침에 석류즙을 마시는 건 어떤 효과가 있나요?


(건강? 피부?)

.

.

.

.

.

.

.

.























































 


엄마가 흡족해하시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2B%25289%2529.gif



석류는 피부 개선 효과와 노화로 인한 골밀도 감소,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ㅎㅎ

(근데 저혈압 있는 사람들은 석류 조심해야된댕 혈압을 낮출 수 있다고 함)



아이유는 다이어트 하지마러ㅠㅠㅠ안그래도 말랐는뎅
건강을 위해서 몸에 좋은거 다 챙겨먹구다녀ㅠㅠㅠㅠㅠㅠㅠ



img%2B%25281%2529.gif


암튼 아이유 저럴 때는 완전 애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엄마가 먹으라니까 먹는다는거 보면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끝내기는 좀 아쉬우니까 호텔델루나 짤털하고 갈게

드라마 호텔 델루나 티저 아이유
9947FD505D35B96007.gif
드라마 호텔 델루나 티저 아이유


귀신들 좀 많이 고퀄이라서 볼때마다 무섭긴한데 재밌어서 맨날 본방사수한다ㅋㅋㅋ
역할에 잘 맞게 스타일링도 엄청 신경쓴거 같고 다 잘어울려서 
아이유 존예지않냐? 이러면서 동생이랑 얘기하면서 봄ㅠㅜ
옷스타일 다양한데 하나같이 다 잘어울린다는게 쩌는거 가틈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