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머리색 존예

2019. 8. 3. 06: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저저번주에 콘서트에서 오렌지 머리 했던 백현

오렌지 머리라니 너무 좋아

첨에 백현 오렌지 머리라고 떴을 때 콘서트에서 이 머리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겁나 설렜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진짜 예쁘더라

콘서트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ㅏㅏ 또가고싶은게 함정임

완전 오렌지뽀이 아님뭔데ㅠㅠㅠ

이 머리로 계속 콘서트 할 줄 알았는데





왠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주 콘서트에서는 핑꾸 머리하고 나옴;;

아니 백현이 두피 괜찮니 근데 너무 잘어울려서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큥을 못본게 아쉽지만 한번이라도 본 게 어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큥 본 사람들이 하나같이 백현이 돌출로 나오는데 인간 딸기우유를 보는 줄 알았다며ㅋㅋㅋㅋㅋㅋㅋ


피부가 하얘서 그른가 다 잘어울려ㅠㅠ얼굴은 데뷔 초로 다시 돌아가는 중인가봄 안늙어ㅜ


오렌지 보이와


 

인간 딸기우유


둘다 봤으면 제일 좋았겠지만 하나라도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ㅠㅜ

올콘은... 언제 가볼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