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의 능지처참

2019. 8. 3. 06: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캠핑클럽에서 핑클 멤버들 롤러장 가서

나오는 음악에 이진이랑 이효리랑 연기를 하며 노는 중 


 

 

그러나...둘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뻣뻣 웨이브 창시자 다운 몸짓에 


 

주연 배우 옥주현으로 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이글이글 정열적인 옥주현의 기에 좀 놀란 이효리ㅋㅋㅋㅋㅋ 


 

 

의욕이 너무 넘치는 옥주현이 부담스러운 이효리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막스도 찍었으니 

어서 탈출 하고 싶은 이효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놔주지 않는 옥주현ㅋㅋㅋㅋㅋㅋㅋㅋ



 

벗어나려고 하자 더더욱 집착하는 옥주현ㅋㅋㅋㅋㅋㅋ


 

그런 둘의 모습이 너무 웃긴ㅋㅋㅋ 동생들ㅋㅋㅋ








마지막으로 옥주현의 힘ㅋㅋ

 

 

 

세 명을 다 이끌고 ㅋㅋㅋㅋ

능지처참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주현ㅋㅋㅋ파워 대체 무엇?ㅋㅋㅋㅋㅋㅋㅋ 아ㅏ엄청 웃으면서 봤네 ㅋㅋㅋㅋㅋ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