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스파이더맨

2019. 8. 3. 06: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역대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배우들
당신의 원픽은?












 


토비 맥과이어 (초대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2002)

스파이더맨2(2004)

스파이더맨(2007)




 

토비 액션씬은 진짜 대박임ㄷㄷㄷ 너무 잘함


대역없이 소화한 고난도 액션씬

역시 원조는 클라스가 다르다니까ㄷㄷㄷㄷㄷ










 


앤드류 가필드 (리부트 스파이더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01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2014)




OrderlyReflectingGoat


앤드류 잘생기지 않았냐
몸매가 슬림한데 근육 적당히 있고 어릴적에 기계체조해서 매달 수상 경험도 있다함
그래서 액션신 본인이 다 직접 소화한거래



UnnaturalImpeccableChickadee


이건.. 그냥 내 사심ㅋㅋㅋㅋㅋㅋㅋ
아 웃는거 존설...




 


톰 홀랜드 (MCU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걍 현실 피터파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도 보면 홈커밍에서 영화 초반에 나오는 영상일기 찍는 것도 

감독이 톰 인스타 보고 영감 얻은거라 했고 

톰이 연기 하면서 자꾸 입으로 피슉피슉 소리내면서 하니까 

음향감독이 힘들었었다고 했던 일화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토비는 찐따+너드 연기가 완벽했고 
앤드류는 길쭉한 피지컬+여주와의 캐미가 너무 좋았었고 
톰은 수다스러우면서 장난끼 넘치는 스파이더맨이라 
셋 다 매력이 쩔어서 누구 하나 고르기 힘든데



BowedInsidiousLeafbird


일단 저는 앤드류에 한 표 던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