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때 손 많이 쓰는 배우 지창욱

2019. 8. 5. 07: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창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안 그럴 것 같은데 

말할 때 보면 손을 자주 쓰는 것 같음


양 손 집게 손가락 들고 이야기 하는 것 봐 ㅠㅠㅠㅠㅠㅠ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에는 두 손을 접었다 폈다 하면서

뭔가 설명해주는 거 

난 걍 지창욱 잘생기고 연기 잘 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말할 때 제스처들 보니까 귀엽기까지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에서도 손을 잘 쓰는 듯 ㅋㅋㅋㅋㅋ

말 하면서 집게 손가락만 쏙 솟아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손 뿐만 아니라 

엄마 손가락, 두번째 손가락 활용도가 높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손 오므렸다 폈다가 하면서,,

정작 본인은 자기가 이렇게 손 쓰면서 말하는 거 잘 모르겠지? ㅋㅋㅋㅋ



연예정보프로그램에서 이 움짤들 보여주면서

지창욱씨는 왜 말할 때 손을 많이 쓰세요? 하면서 물어봐줬으면 좋겠다ㅋㅋ


 

 

아니 두 손을 가슴 가까이에 대고 .ㅠㅠㅠㅠ

제발 그만해 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죽을 것만 같단말야 ㅠㅠㅜㅜㅠㅠ 




















마지막으로 난 죽어도 안 되는 새끼 손가락만 접는 ,,,지창욱 보고 가 

 

 


근데 저거 되는 사람들 있니?? 신기방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