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윙크남이 2년이 넘었대

2019. 3. 13. 2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말요? 정말 그 전설의 윙크남이 벌써 2주년이냐

시간 왜이렇게 빨라;;;


"저는 아직도 마지막 엔딩이 끝나고 카메라가 저를 비추며 

빨간 불이 켜지던 순간을 잊지 못해요."


아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거 보고 지훈이 너 끝까지 픽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랬던게 벌써 2년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

데뷔해서 정말 다행이야

지금 프듀때 사진 보니까 완전 애깅애깅이임

다시 이 때로 돌아간다해도 나는 너를 뽑았을거야 지훈아ㅠㅠㅠㅠㅠㅠ괜히 감격스럽고


워너원으로 데뷔해서 열심히 활동하고 지금은 또 솔로로도 잘하고 있는거 보면 

내가 다 뿌듯하고 그래ㅠㅠㅠㅠ


이 짤 내 눈물버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훈이 앞으로도 즐겁게 활동하면서 행복만하자!!

 


+ 성운이가 올려준 상남자 1조 사진

추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더라 너넨 정말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