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묘한 디스하는 은지원

2019. 8. 5. 07: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묘한 인기 디스


 <신서유기>에 출연(?) 중인 신묘한 인형을 보고

은지원이 이게 진짜 인기가 많더라고,,


요새 길 거리 돌아다니면저 인형 많이 팔긴 하더라 ㅎㅎ





 

왜 이렇게 징그러운 걸 좋아하는 지 모르겠다며

이게 뭐야 인삼이야 뭐야 

인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할 일 하고 있는 신묘한 디스


 

<강식당>에서 신묘한 인형을 본 이수근이

은지원에게 묘한이 왔다고 알려줌 


그리고 신묘한을 혼내는 은지원 ㅋㅋㅋㅋㅋ 

 

 

"뭐 허구한 날 따라다녀

이 shake it 이거!!

야~ 너 여기 올 데 아냐!

지금 '신서유기' 아닌데 E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심한 묘한이의 변명

신서유기 맞는데여 ㅠㅠ


(ㅋㅋㅋㅋㅋ하긴 강식당이 신서유기에서 나온거니까 ㅋㅋㅋㅋ) 










외모 디스


<강식당>에 찾아온 한 아이가 신묘한에게

관심을 보이자,


응~ 그거 못 생겼지? 


 

계속되는 외모 디스 ㅋㅋㅋㅋㅋ

입술도 파랗고 이상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생겨갖고...


계속 외모로 신묘한 디스하는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앉아있는데 대놓고 디스하는 은지원 인성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묘한 말고 미묘한한테는 고양이라고 하는 은지원

(미묘한은 개 인거는 안 비밀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