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이 다이어트 시켜주면 가능?

2019. 8. 5. 08: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연애의 참견' 보는 사람 있어? 

거기 서장훈이 참견해주는데 첨엔 서장훈이???????????이랬는데 

조언 은근 잘 해주고 잼있음 ㅋㅋㅋㅋㅋㅋ



이 날 사연은

결혼을 앞둔 4살 연하의 여자가  

남자가 결혼 전 체력 단련 겸 다이어트를 위해 

고강도의 운동 스케줄을 원한다는 것. ㅠㅠ 




이에 서장훈은 


" 처음부터 압박한다.

저 같으면 가볍게 운동복을 입고 쇼핑몰을 걷게 한다"라며 말문을 열었고





 

 

오늘 네가 본 것 중에

오늘 네가 본 것 중에

오늘 네가 본 것 중에




네가 본 것 중에?


진심 한혜진 표정 = 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고르기만 해 

사는 건 내가 할게



헐헐헐 대박 







 

이 말을 들은 

한혜진과 김숙 ㅋㅋㅋ 풍악을 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조 오빠

건물주의 위엄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내 이상형은 서장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