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미 넘치는 박보검 새 광고

2019. 8. 5. 08: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보검 새 광고 찍었다!!!

광고 찍으러 가서 여름 화보 찍고 온 박보검 




너무나도 청량청량해 넘 예뻐 

보검이도 바다도 ㅜㅠㅠㅠㅜ




등대와 함께 찍힌 장면 

풍경화 보는 것 같다

 

보검이가 바다에서 찍은 광고 사진들 보니까

안 그래도 더운데 더더더더더욱 바다 가고 싶다 ㅠㅜㅠㅜㅠㅜㅠ

 






갑자기 훅 들어오는 박보검 때문에,,심쿵 ㄷㄷㄷㄷ

진짜 잘 생겼다 





바다와 청량미 넘치는 모델 박보검과 

청바지에 흰 티!! 

사진이나 움짤들 보고 난 당연히 

ㅍㅋㄹㅅㅇㅌ 광고 인 줄 알았는데..................









 

침대 광고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광고인데 침대는 잘 안 나오고,,

그 침대에서 잠을 자면 이렇게 상큼해진다는거..?!ㅎ


광고 기획하신 분 참신하게 잘 만드셨다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침대에 엎드려서 멘트 하는 박보검 

엎드려 있어도 얼굴 열일한다 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