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멤버들 소소한 tmi

2019. 8. 5. 08: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스원 멤버들의 아주아주 소소한 tmi











 


한승우

첫째 누나는 한선화, 둘째 누나는 네일아티스트
누나들이랑 싸운 적 없고 말 잘 듣는 남동생타입
혼밥 등 혼자 하기 달인
게임 안 함
벌레 무서워 함
정없어 보인다고 이름 부를 때 성 붙여서 부르는 거 안 좋아함
빛 싫어해서 항상 커텐치고 작업실 불 끄고 있다함
우유 못 먹음
빙수는 딸기빙수
스파게티는 알리오올리오
고구마 보단 감자
축구선수 출신 포지션은 미드필더
작사, 작곡 가능
에어팟 이름 : 힙승우

주량 : 취한 걸 본 적 없음 (빅톤 멤버 피셜)



승우 취한거 본적없다니ㅠㅠㅠㅠㅠ
너란 승우 어쩜ㅠㅠㅠㅠㅠㅠ





 


조승연


면허 소유

4.5개국어(한국어, 중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조금)

어릴 적 브라질로 축구 유학

시바견 키우고 싶은데 못 키워서 키우는 꽃 이름이 시바견

컨버스 마니아

아침에 잘 못일어난다함

새벽에 혼자 영화 보는 거 선호

주량 : 소주 2병






 


김우석


시력 0.4

렌즈 알레르기 있음

혼밥 잘 하는 편

음식 중 닭발 제일 좋아함(뼈 있는 제일 매운 맛)

디자인 전공 준비 했었음

어릴적 꿈 바리스타

헌터x헌터 좋아함(진혁이랑 애니메이션 얘기 나누면 입 터진다고ㅋㅋ)

작사, 작곡 가능

주량 : 소주 1.5병




엑스원 성인멤버들 주량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3대째 태권도 집안

초2때 시합하면서 얼굴 맞고 기절한 적 있다함

면허 소유

2017년 얼짱 페이지에 소개 된 적 있음

취미는 여동생들이랑 놀기




이런 오빠가 어딧어..........






 


이한결


느끼하거나 매운 음식 못 먹음

벌레 싫어함(특히 매미)

최애과자 바나나킥

잠을 많이 자는 편

토이푸들 강아지 키운 적 있음(형준이 말고 진짜)

세례명 미카엘

태권도 8년 함

바나나우유, 식혜, 마블시리즈, 건담조립하는거 좋아함

잘 놀라지도 않고 감정기복도 심한 편이 ㅏ님


주량 : 소주 3잔



이두결 소주 제일 잘 마시게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준호

독도사랑 동아리
자기관리 철저해서 밀가루 음식 잘 안먹는다고
전교생이 33명밖에 안되는 작은 학교에서 전교회장 한 적 있음
어머니가 카페 하셔서 커피에 관심많다고
초등학교 때 리코더 빌려주면 씻어서 돌려달라함





 


손동표


셔틀버스 기사님과 맛살 나눠 먹으며 수다떠는 친화력을 가짐

유튜브 artbeat 댄스팀 출신

버섯, 블루치즈 불호

감자탕, 딸기마카롱 호

통통했을 때 별명 표동이

고기 잘 못 구워서 잘 굽는 친구랑만 고기 먹으러 감

원래 연기전공






 


강민희


야구부 출신

뜨개질 동아리

어릴 적 꿈 식물학자

초등학생때 지각 많이하고 급식 패스하고 잠 많이 잤다함

문과 출신

댄스학원에서 별명 수호신(항상 대문 옆에서 학생들 반겨줘서)

취미 : 나들이




와 전설의 야구부 선배였구나 민희ㄷㄷㄷ





 


이은상


댄스부 부장 출신

건강사랑걷기동아리

바이올린 연주 가능

쌀국수와 불닭매니아

피부 건조한 편(그래서 립밥 애용중)

중학교 졸업식 때 친구들한테 앞으로 유명해질거라고 롤링페이퍼에 싸인해줌






 


송형준


캘리그라피부 부장 출신

남중 남고 나옴

친누나들 사이 애칭 : 준블리

누나 바보

원래는 안경 썼다함






 


남도현


3개 국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도쿄 세인트메리국제학교 재학 중 2018년 귀국

덴마크 국제학교 다녔음

어머니한테 매일 셀카 생존신고

10살부터 작곡함

피아노, 플룻, 기타 다룰 줄 앎

미디, 작사, 작곡 가능

캐리비안의 해적ost 피아노 연주 잘함

비트박스 잘함

다미분식 떡볶이 애용

초코우유 좋아함






 



민초단 : 한승우, 김요한
바닐라단 : 손동표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