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와 수아가 어른 되면 하고 싶은 것

2019. 8. 5. 08: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동국이 쌍둥이 딸,

설아와 수아에게 

어른이 되면 제일 처음 뭘 하고 싶냐고 물어봤어


운전하고 싶다고 대답한 수아 




그래서 수아에게 운전해서 어딜 가고 싶냐고 물어보니까


 

 

바다라고 대답한 수아 


오오~ 운전해서 바다 갔다오고 ㅎㅎ 좋지 !!! 






근데 수아가 바다를 가고 싶은 이유는,,

먹수아 답게 ㅋㅋㅋㅋㅋ 바다 가면

먹을 것이 많기 때문이라고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수아의 대답을 들었으니까 이제 설아 차례.

 

설아가 자리에서 일어나서 쪼르르 아빠 쪽으로 가더니,,

 

귓속말로 결혼이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들짝 놀란 설아수아 아버님 이동국ㅋㅋㅋㅋㅋㅋㅋ 충격받음ㅋㅋㅋㅋ




 

크면 결혼하고 싶다는 설아에게

"누구랑 결혼하고 싶어?"라고 물어본 아버님


속으론 '당연히 아빠겠지?'라는 기대감도 있었음




그러나,,,











 

 

망설임 1도 없이 

"다른 남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배신감이 든(?) 이동국이

그럼 아빠는 어떻게 하냐고 물으니까




 수아가

"아빠는 내가 어른 되면 할아버지 잖아"

현실자매 ㅋㅋㅋㅋㅋㅋ이긴 한데 .....음...웃프다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이동국이

결혼할 때 초대라고 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초대는 흔쾌히 해주겠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설아 

아빠에게 좀 미안했는지 손가락 하트 하는 것 봐 ㅋㅋㅋㅋㅋ 귀엽다 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