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된 주안이

2019. 3. 14. 2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 마이 베이비'라고 슈돌이랑 비슷한 육아 프로그램 있었는데, 기억나?

손준호랑 김소현 부부의 아이인 주안이


주세요~ 라는 콰이 어플도 엄청 유행했었는데ㅎㅎ


 

주안이가 벌써 초등학교 입학한대 ㄷㄷㄷㄷ 

주안이 근황이라고 커뮤니티에 올라오는데 언제 이렇게 컸나 몰라 ㅎㅎ



 ㅋㅋㅋㅋ앞니 빠진 것 봐 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


머리숱도 풍성해졌어 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땐, 똘똘했는데 지금은 어떨지 궁금하다 ㅋㅋㅋ 영어도 잘 하고 그랬는데 ...ㅎ 



 손준호랑 눈 동그랗게 뜨니까 완전 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가 초등학교에 입학 하다니,,세월 너무 빠른거 아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