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를 사랑으로 키우는 드림이들

2019. 8. 5. 08: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NCT DREAM 지성


본명 박지성

2002년 2월 5일생

179.8cm (성장기라 계속 쑥쑥 크는 중)

NCT DREAM의 막내

 




ImmaterialMeekJunco



(제노)

저는 지성이가 숙소에서의 모습이 귀엽거든요.



(다른 멤버들)

이 사람(=제노)은 사실 지성이를 엄청 좋아해요








KeyFavoriteBluejay


(해찬)
지성아 사랑해!
지성이가 밥 먹는 것만 봐도 좋아요








 

(재민)
지성이는 아마 평생 귀여울거야


새벽 세시에 배고프다고한 지성이를 위해 
군만두 물만두 둘 다 해준 지성찐사랑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uarterlyGloriousAngwantibo


(런쥔)
자신감 가지고 해. 뭘하든 예쁘니까






IdealEagerChupacabra


(천러)
지성이가 항상 자기 눈 작다고 스트레스 받아요.
근데 눈 작은게 좋은거야. 나 너 눈 작은게 부러워.
진짜 매력있어









예전 보이비디오에서 스테이크 썰어서 지성이 먹여주고 그걸 당연하게 받아먹는 지성이ㅎㅎㅎ






누가 이거보고 병아리 모이주는 재민이랰ㅋㅋㅋㅋㅋㅋㅋ

루키즈시절 재민이가 지성이 엄청엄청 귀여워하는게 딱 보여







  



이거 재민이 얼굴 안보이는데 지성이 우쭈쭈 하는거 표정 다 보이잖아요ㅜㅠㅠ

지성이는 너무나 막내 그 자체고 그런 지성이를 보는 


재민 마음 = 내마음

재민 표정 = 내 표정




 

그리고 그런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무럭무럭 자라 이제는 형들의 키를 뛰어넘은 지성이...

지성이_뒤에_형들_있어요.gif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내 눈물버튼임ㅋㅋ큐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