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천사 혼혈?

2019. 8. 5. 08: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주접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 주접 어나더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pperyAggressiveGalapagostortoise


 

솔라 직찍 보고 팬이 주접떤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혼혈이라길래 솔라 혼혈이었음?? 했는데 한국과 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팬들 주접 이력은 뭐 예전부터 유명했었다함

안혜진_진짜_신_아니야?.jpg


팬들한테 옷 던져준 화사를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퀸화사제국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예라서 투표권 없어서 이러냐며 믿을 수 없는 결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ㅋㅋㅋㅋ앞엨ㅋㅋㅋㅋㅋ브라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박해 주접왕이야







 


이 짤 비추가 많은 이유는 저 사진 속 주인공이 김도훈 대표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접 다 너무 웃긴거 아니냐곸ㅋ






하긴 마마무 보고 주접 안 떨수가 없긴함

본업 젤잘하지 예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도 팬들 이렇게 재밌게 주접떠는거 보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닼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