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 본다고 감독에게 혼난 배우 성동일

2019. 8. 6. 04: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성동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가 대본을 봐야하는데

오히려 대본을 본다고 감독에게 혼났다고 말했음







 

 

<응답하라> 시리즈 경우에는

자다 일어나서 촬영 했다면서,,,



 

그리고 대사들도 고삐풀린 애드립 대방출이었다고 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느 날 좀 열심히 하려고 대본 보고 했더니,,



 

그 모습을 본 

<응답> 시리즈 신원호 PD가 말하기를,,


 

 


"형 제발 대본 보고 오지 마

형이 대본대로 하면 재미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말을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면서도 대본이 아니라 애드립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

장면이 많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이 애드립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보쎼요? 안들이요? 아..! 공중전화 옆이 아니라서..안들리요..?흐흐흐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