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강아지 방송을 좀 아는듯

2019. 8. 6. 05: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며칠전에 박지훈 강아지가 생일이여서 전문가분 옆에 모시고 지훈이가 강아지용 쿠키 직접 반죽하고 만들어서 선물로 주는 맥스 생일 기념 브이앱을 했는데 박지훈 강아지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박지훈 강아지는 미니어쳐 슈나우저이고 이름은 맥스임




먼저 쿠키만드는데 지훈이가 팬들한테 똥손으로 진짜 유명함ㅋㅋㅋㅋㅋㅋ 그림도 잘 못그리고 팬들이 윙카소라고 장난으로 부르고 뭐 만드는것도 하는데 엄청 오래 걸리고ㅋㅋㅋㅋ 맥스 쿠키 만들어 준다고 반죽 틀 찍다가 힘이 너무 넘쳐서 뽀각하고 틀 망가뜨림ㅋㅋㅋㅋㅋ 




팬들이 맥스가 쿠키 안먹으면 어떡해요 하고 물어보니까

" 우리 맥스는 못먹는 음식이 없어요 아주- (흐뭇)" 
"맥스가 안 좋아할 수가 없어요!
이런 주인의 성의를 무시할 수가 없을걸요!(자신)"
다 잘먹는다고 자랑함ㅋㅋ
그리고 박지훈 열심히 쿠키 만듬. 진짜 열심히 만들었어
밀가루 반죽 하고 틀에 찍어서 하는데 40분 넘게 걸린거 같음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맥스 선물 쿠키 다 만듬.
근데 다 떨어트릴뻔 해서 대참사날뻔ㅋㅋㅋㅋㅋ 





생일 당사자인 맥스 등장하고


생일 축하 노래 흘러나오고 같이 촛불 끔




지훈이가 강아지 엄청 귀여워함




이제 지훈이가 만든 쿠키 맥스한테 줄시간 !
조그맣게 잘라서 주니...

오!!!! 잘먹음




잘먹어서 뿌듯해하면서 지훈이도 오~~ 하는데


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뱉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표정 바로 당황ㅋㅋㅋ


움짤이 느려가지구 이건 영상으로 봐야 진짜 웃김 아부지가 열심히 만든 꼬야 뱉어버리는 박맥스 영상으로 꼭 봐줘
https://twitter.com/mp4pjh_v/status/1156440182289080320?s=19 

"야 이거는 함부로 못먹는거다 너~” 하면서
다른 모양 쿠키 잘라서 또 줬는데 또 퉤하고 뱉음ㅋㅋㅋ 맛없나봐ㅋㅋㅋ


근데 지훈이가 만든거 말고 전문가님이 만든 크림 들어있는 마카롱 잡아드니까 막 맥스 난리남ㅋㅋㅋㅋ


"그래~ 이거였네 이거야 이거였어 " 
하면서 박지훈 뿌듯해함ㅋㅋ 마카롱 크림 주니까 진짜 잘먹어ㅋㅋ



오구오구 귀여워




그리고 박지훈 맥스 한정 주접 너무웃김 ㅋㅋㅋ


“이 이 댕댕이 이 앞발 앞발봐 이 쩰리 쩰리 으디서 쩰리 훔쳐왔어 으디서 응? 뇸뇸쬽쬽 쬭!”

이건 맥스 발바닥 보고 귀여워 하는 영상인데 지훈이 사투리 계속 나와ㅋㅋ 이 영상도 꼭 봐줘
https://twitter.com/julyinmay/status/1156929920045441025?s=19


박지훈 강아지 얼마나 컸는지 볼래 ??
2개월일때랑 지금 현재ㅋㅋ 진짜로 이름처럼 맥스되버림






마지막으로 내가 요즘에 제일 좋아하는 힐링짤인데 맥스랑 지훈이랑 투샷ㅠㅠ 맥스가 지훈이 바라보는 눈빛이 꿀떨어져 힐링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