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8 보이콜드 유자.jpgif

2019. 8. 6. 05: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냥 예능으로 보고있는데 제일 웃겼던 부분





쇼미에서 음식취향 물으니까 을매나 쌩뚱맞고 그럼



보이콜드: 네? (...? 존나 잘못들은게 분명하지만 다시 물어야겠다)



귀여우심ㅋㅋㅋ



얼타는 보이콜드ㅋㅋㅋㅋㅋㅋㅋ



?????
알수없는 서사에 보이콜드는 심사 버퍼링걸리긔





가지랩...?



아..에에ㅔ.... ㅋㅋㅋㅋㅋㅋ 
가지랩 한다는데 당황하지않을 수 있는 사람?
보면서 나도 약간 당황했음ㅋㅋㅋㅋ 
보콜 표정이 웃겼ㅋㅋㅋㅋ







편식 안돼 안돼... (메모메모)



결론은 유자 뽑음ㅋㅋㅋㅋㅋㅋ 
보이콜드 뽑은애들이 은근 다 신선하고 재밌었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