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식 한 디오

2019. 8. 7. 19: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훈련소 수료식한 디오



 

 

군대 간 게 엊그제같은게 벌써 한달이 지나서

이렇게 훈련소 수료식도 마치고 시간 진짜 빠르다 ㅠㅠ



 

 

거수 경례 하는 모습도 늠름하고 멋있다

멋있어 졌어 ㅠㅠ 경수야,, 원래 멋있긴 했지만 ..ㅎ

 

 

수료식 마치는 게 아니라 그냥 군인 영화 찍는 것 같다


아니 아직도 영화 '신과함께' 촬영 중인 사진이 찍힌 것 같음ㅋㅋㅋㅋ


 

수료식을 마친 디오는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래


 

 

베레모도 이렇게 잘 어울리는 우리 경수 얼굴 좀 보세요

콧대가 워터 슬라이드 타도 될 것 같이 매끄러운 것 좀 보세요 

 

 


진짜 무슨 드라마 촬영 중인 것 같냐 ㅜㅜ 




 


컷!



 

이라는 소리와 함께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간,,

군인 청춘영화 촬영하는 것 같은,,,,

(사진 쭉쭉 내리다가 갑자기 귀여움ㅋㅋㅋㅋㅋㅋ)


 


디오의 수료식 현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