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 새론이 진짜 잘자랐다

2019. 8. 7. 19: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론이 언제 ㅇ ㅣ렇게 컸냐

너무 잘자랐네 2000년생 올해 20살이래 대학생ㅜ




연플리 보고 처음에 새로 나온 신인 배우인가 했다가 김새론이라고 해서 깜놀함


연플리에서 응원단 센터+재수생 서지민 역할 맡고 있음


 


근데 연기 잘하던데?

어릴적에 아저씨 나왔을 때는 대사 별로 없고 그 이후 작품 나온거는 안봐서 몰랐는데 괜찮더라



 

그나저나 진짜 예쁘게 잘자랐다

점점 예뻐지고




어머니랑 같이 찍은 사진 보면 새론이가 안예쁠 수 없긴함ㅎㅎ

어머니 너무 동안이시고 예쁘셔서ㅠㅠㅠ 너무나 될 새싹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화보 찍는 것만 봐도 잘컸어.........잘컸다.........

얼굴도 예쁜데 피지컬도 쩔더라 키가 본인피셜 167cm래




  

분위기도 으른으른해지고

애기애기한 느낌도 쵸큼은 있지만 분위기가 어른스러워졌어

존예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론이 콧대에서 미끄럼 타실 분?

콧대 대박이다ㅜ 아역 배우들이 무럭무럭 자라서 성인연기하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함 내가 키운건 아닌데ㅠㅠ

신기하고 그렇더라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