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솔콘 끝나고 인스타 업뎃

2019. 8. 7. 19: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파니 솔로 콘서트 했다!!!!!!!!

딱 하루만 해서 아쉬웠지만 간걸로 만족ㅜㅠ




예사 라이브홀에서 해서 시야도 괜찮았구ㅠㅠㅠ좁았지만 좁아서 더 좋았음 

수많은 콘서트를 가봤지만 지금까지 했던 콘서트 중에서도 작은 편에 속하는데 그래서 진짜진짜 좋았다ㅠㅠㅠ




파니 무대 넘잘해

'티파니영'의 모든 무대와 곡들을 듣고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약간 뮤지컬 보는 느낌도 나고ㅠㅠ흑


언니 왜 이렇게 잘해?


 

마지막 곡 Born again 부를 때 울었던 1인

그리고 앵콜로 magnetic moon 하는데 눈물 쏙 들어가고 즐기다가 옴


그리고 수영이랑 서현이가 무대로 생일 케이크 들고 나와서 울면서 웃고ㅠㅠㅠ


 

콘서트 보러 와준 수영이랑 서현이


어떤팬이 다만세 듣고 싶다고 불러달라고 하니까 그건 소녀시대 곡이니까 멤버들 있어야 한다해서 서현이가 피아노 치고 셋이서 다만세 불러줘씀



 

절친인 보라도 보러왔긔



 

엄정화도 왔음!!!



 

 



마지막에 ILYSM 이거 I LOVE SM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

I LOVE SO MUCH야 (혹시 모르는 사람 있을까봐ㅎㅎ)


우리 파니 항상 응원해ㅠㅠㅠㅠ너무 잘했어 고마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