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인형같은 잇지 유나

2019. 8. 7. 19: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ITZY 유나






 

유나가 팬싸에서

'바비'라고 쓰고 

저렇게 쓰고나서 부끄러웠는지 헤헤거리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네 ㅠㅠㅠㅠ 바비 맞아요 ㅠㅠㅠ 

인정합니다


팥빙수를 먹어도 예쁘고...




눕방 하느라,,,,, 

누워있는 모습도 예뻐요 ㅠㅠ

얼굴 넘나 잼있다 신유나 ㅠㅜㅠㅜㅠㅜ 


 

그리고..채우지 않은 아이라인도 화장도

유나 얼굴이 다 이겨버림 



와...저 메이크업을 어떻게 소화하지?ㄷㄷㄷㄷ 


 

 

유나는 웃는게 시원시원해서 웃는 모습도 넘 예쁨 ㅜ

웃을 때 입 모양 대박적


그러니까 바비 맞워효 공주도 맞워효 ㅎㅎㅎ신유나(언니)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