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멋진 이대휘 근황사진

2019. 8. 7. 19: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니 대휘 몬니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 금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아닌가?! 

최근 시상식에서 대휘가 금발을 하고 나타났어요 여러분!!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이 날 무대 의상이 노출이 좀 있던 옷이었는데......




대휘는 그 옷이 엄청 신경 쓰였나 봄 ㅠ ㅋㅋㅋ




옷이 벌어지자마자 바로 내림ㅋㅋㅋㅋ


대기석에 앉아서 속을 보는 대휘 ㅋㅋㅋㅋ

속을 왜 보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물레이션 돌려보고 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이랬던 그가 무대에서는... 오빠미 장난 아니었다구요 ㅠㅠㅠㅠㅠ 


대휘 언제 이렇게 오빠가 됐냐 ㄷㄷㄷㄷㄷㄷ


 

그 와중에 허리 얇은거 봐 ㄷㄷㄷㄷㄷㄷㄷㄷ

 

뒷모습을 봤는데,,,,헐....대박.

진짜 마르긴 말랐나 봐 ㅠㅠㅠㅠㅠㅠ 대휘야,,,밥은 먹고 다니니?ㅠㅜㅠㅜㅠㅜ










 

방송에서 잰 대휘의 허리는 22인치로,,

박우진, 이대휘 허리로 걸어다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