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 없어진 핑클의 드립 현장

2019. 8. 7. 19: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빨래방에 간 핑클 멤버들




옥주현 가슴 보고 이거 여기 넣으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 세탁기 돌리라는 이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가 유리는 벌써 빼서 넣었다고 하니까 유리가 옥주현한테

성유리 : 여기다 넣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라 얍!

유리 가슴 챙겨주는 착한 옥언니



전달 받고 자신감 상승한 성유리ㅋㅋㅋㅋㅋㅋ

아니 살다살다 성유리가 저러는 걸 보는 날이 오다닠ㅋㅋ매력터져


 

와중에 이효리 네 남편 속터진다곸ㅋ

속상하겠다며


 

성유리 "좋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맏내한테 등짝맞는 막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좋으면 됐지....


다들 나이 어느정도 먹고 결혼하더니만 드립에 거침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