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칼 같은 차단

2019. 8. 7. 19: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재석 새 예능 놀면뭐하니?에서 소민이한테 사진 보내준다는 유재석

티비에 공명 나오는데 그 옆에서 세호 사진 찍은거 보냄


전소민 : 당연히 뒤에 분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장 온 김에 전화 통화까지 하는데 유재석이 소민이 진짜 아끼는게 보이는겤ㅋㅋㅋㅋㅋ

받자마자 "소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엄청 친해서 그런지 편하게 대하는 듯


그리고 세호랑 통화하는데

처음에 뒤에 공명 있냐고 물어보더니 세호 바꾸니까 계셨었냐면서ㅋㅋㅋㅋㅋ

얼굴보고 얘기하자니까 나같은 여자 말고 더 좋은 여자 만나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차단)(칼차단)(칼차단)(칼차단)(칼차단)

인사는 무슨 못 본 척하고 지나가요


세호는 다시한번 시도하지만 역시나 칼차단222222

다음은 데프콘 차례

친한 척했는데 처음 뵙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커트 기가 막히게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유노윤호랑도 통화하는데

............네?

네? 어머~~~ 안녕하세요~~~~~~


목소리 차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짜고짜 허그 부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전소민 유재석이 창피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진짜 웃겨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