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자 홍보하는 최우식

2019. 8. 7. 19: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특별출연했던 영화 '사자' 홍보해주는 최우식

자칫 송일국 아들 민국이로 오해할 수 있지만......










 


사실 영화 포스터에서 본인 부분 확대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국이랑 좀 억울하게 닮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걸 본 박서준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야?




ㅋㅋㅋㅋㅋ둘이 절친이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포스터를 못그린 것도 아님

영화 스틸컷 보면 최우식이랑 표정 존똑이긴해ㅋㅋ




박서준이랑 최우식이랑 데뷔 초부터? 아님 그 전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엄청 절친이라고 하던데 서로 작품 찍는거 특별 출연해주고 하는 거 보면 보기 좋음ㅋㅋ


(아 근데 기생충은 최우식때문에 출연한거 아니고 봉감독이 박서준 모르는 상태에서 캐스팅한거라고 인터뷰하긴 했었음)

 



 

최우식은 사자에서 안성기랑 같이 있는 장면이 많은 거 같던데 한국어 대사보다 라틴어 대사가 훨씬 많아서 준비 많이 했대ㅎㅎ

이런 오컬트액션 장르 좋아해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하더라



(근데 우식님 마녀....마녀2 언제 나와요ㅠㅠㅠ?)




 

방탄소년단 뷔도 친해서 이번 사자 시사회 오고 뒤풀이까지 같이 가서 사진 찍었돈뎅

이 셋이서 같이 한 화면에 나오는거 언젠가는 보고싶어ㅠㅠㅜㅜㅜㅜㅜ

연기를 떠나서 걍 셋이서 브이로그 같은거 찍어줬으면 좋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