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피디가 계획중인 식당 시리즈

2019. 8. 7. 19: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PD 사단 프로그램 아이디어 벽인데


검은색 글씨 - TV 콘텐츠

빨간색 글씨 - 디지털 콘텐츠


제빵왕 이탁구 - 이서진

당신을 인터뷰 - 특정 장소에서 만난 일반인 인터뷰

천하장사 만만세 - 강호동 여자 씨름단 운영

동갑내기 한달살기 - 유해진 차승원 강호동 이서진 (70년생, 이서진은 빠른 71년생)




 

위쪽에 짤린 부분


<채널 나나나>

월 - 6시 남의 고향

화 - 얘! 너 참 예쁘다 (윤여정)

수 - 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

목 - 구경 좀 할게요

금 - 나홀로 이식당(이수근)




 


구경 좀 할 게요 - 세상 모든 것, 뭐든 구경

(맛집 구경, 경치 구경, 사람 구경 등)





프로그램 아이디어 적힌 벽 둘러보던 강식당 멤버들

이수근 하나 찜했는데 그거 <여섯 시 남의 고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둘러보는 중에 이수근 전용 프로그램 발견한 규현


'나홀로 이식당'



 


'감자' 요리 전문점


출연, 농사, 사장, 홀매니저, 메인셰프, 주방보조, 설거지 총 책임자, 디저트부, 돌봄서비스, 발렛파킹, 신발정리 = 이수근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을 것 같은뎈ㅋㅋㅋ이수근 쓰러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갑내기 한달살기도 실제로 방송 만들면 재밌을 거 같다 유해진 차승원은 같이 프로그램해서 친한거 아는데 여기에 강호동 이서진까지 끼면 어떨지 궁금해짐 



이번 강식당하면서 멤버들이 다음 강식당은 24시간 기사식당 아니면 서바이벌로 누구 한명 남고 다 쓰러질 때까지 해보는거 어떻냐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시즌에는 어떤 음식할지 기대됨 

분식, 양식 다 해봤으니까 이제는 야식으로 치킨 튀기는 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