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에게 편지 쓴 남돌

2019. 8. 7. 19: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더보이즈 현재 (이재현) 

현재는 아이언맨밖에 모르는 아이언맨 바보임 



 

영화에서 아이언맨이 죽었을 때 마음이 아팠다는 현재의 표정 








뉴욕에 가서도 덕질 순례로 마블 관련된 장소를 가는데...



아이언맨 티셔츠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맨 덕후 답게 

바닥에 있는 게 

아이언맨 가슴 중앙에 있는 아크원자로라고 

바로 알아보고 멤버들에게 설명해줌


 

그리고 아이언맨님과 사진 찍음 ㅋㅋㅋㅋ 광대 승천한 것 봐 ㅋㅋㅋㅋㅋㄱㅇㅇ ㅠㅜ 

 




그리고 현재가 

"멤버들에게 비밀로 하려고 했는데.." 하면서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내는 거




 그게 뭐냐면,,,,

아이언맨에게 편지를 썼다는 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계단에 앉아서 편지를 썼던 아이언맨덕후 현재 ㅋㅋㅋㅋ



 

그리고 편지 낭송을 하는 현재

(더보이즈는 '베스트 위 더 보이즈!' 라면서 인사를  하는데

그 인사를 아이언맨 앞에서 함ㅋㅋㅋㅋㅋ)



 


편지 내용은


이런 느낌으로 편지를 쓰는 건 처음인데 조금 떨리네요..

저에게 어렸을 때 부터 정말 많은 힘을 주어서 감사해요

제 어릴 적 꿈이 아이언맨 수트를 갖는 거였는데...



 

 

3000만큼 사랑하고 

아이언맨만큼 멋진 사람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서 마지막은 포옹으로 훈훈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