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칼국수 실트에 올린 여돌

2019. 8. 7. 19: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마마무 문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 시상식에서 이렇게 시크하고 멋진 무대를 마치고서...




최근 친해진(자칭 마마무 처돌이) 배우 이다희랑 꽁냥댐 

 

  

이다희(dahee0315)가 나왔다!! 나도 듣고 있지 별이 랩은 사랑이죠 라고 댓글 남겼는데

문별이


"언니 나중에 김치 칼국수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댓글을 씀





그러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갑자기 귀엽게 느껴지는 김치칼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수와 친한 배우 이다희는 앞으로 대배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김장을 하고 싶게 만드는 문별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선 멋지게 끝내놓고 

다른 한 쪽에선 김치 좋아하는 반전 매력에 어쩔줄 몰라하는 팬들의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고기먹으러 가요 해도  귀여워해줄 사람 넘치는데

김칼이래서 오열중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바지락칼국수도 아니고

팥칼국수도 아니고

김치 칼국수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스테이크에 와인 한 잔 하는 거 좋아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김치 칼국수 좋아하는 반전 매력에 덕들 오열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팬들 사이에서 문별은 '햄찌'닮아서 '햄'이라고 많이 불림ㅋㅋㅋ




김치칼국수 먹으러 가자는 문별이랑

팬들이랑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