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MGMA 시상식전후 사진

2019. 8. 7. 19: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페이스북 투바투 공식계정 사진들



txt원래 5명인데 연준이가 허리부상으로 못갔어
두장더있는데 댓에올릴게
너무잘나왔는데 팬톡에 34명뿐이라 
34명만 보기에 너무아까워서 여기서 한 15명만 더
봐줬으면 해서ㅋㅋㅋㅋ
인지도약한 우리투바투 얼굴좀 보여주러 용기내서 글써본다... 폭염인데 건강과리 잘해모두!!


https://m.pann.nate.com/fantalk/my/index

팬톡 링크 
TXT사진 <- 여기팬톡에서왔어 잘부탁햐..
프리뷰 보고싶은 호감들 놀러와~!


+ 이글이 빠르게 또 떠내려가겠지..ㅜㅠㅋ
첨부터써야햇는데 잊어버려서 추가로..

지니에서 txt에게 신인상 표를 기꺼이 내어준 타팬에게 정말정말 고맙고 감사하다고 엔터온김에 꼭 
말하고갈라구. 
너무너무고맙고 진차 위안되고 힘났어


8ㅅ8 이 '대천사들아...'
이글보는사람중에
이말 알아듣는? 기억하는 사람 분명 있을거야 
진짜진~~~짜 진심고마워~!! 흙 울먹울먹;_;

그리고 지금 판에서 못뭉치고있는 투바투코어팬들아
나도너희도 너무고생했어 특히 맘고생ㅋㅋㅋ
어딘가에서 뚜바뚜악플로부터 싸워주고있을 코어들아
힘내자~~~곧컴백하면 진짜 싸울힘 맥스된다ㅋㅋ
남은 소바 힘내자~8ㅅ8불쌍한 우리가루단ㅜㅠㅋㅋ


*짤하나변경
내가조아하는셀카..좀 우려먹고싶은사진..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