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년 전 초딩한테 인기 있었던 금발바가지 남돌

2019. 8. 8. 06: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하이라이트 (구 비스트) 양요섭

 





'양델리' 시절의 양요섭


 

 

'양델리'라고 불리는 이유는,

데뷔곡이었떤 <Bad girl>의 

'난 네가 없어 울어 난 daily'라는 파트에서

양요섭이 ZOLA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렇게 양델리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에서 카메라 감독이 양요섭을 계속 잡아 줌

(개인 카메라 ㄴㄴ 직캠 ㄴㄴ)


카라의 <Honey> 중

'나만의 허니 허니 허니' 부분ㅋㅋㅋ











10년 전 이렇게 귀여웠던 양요섭

10년이 지난 요즘............................





















 

도 겁나 커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반 차이가 없어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양요섭 얼른 제대해 ㅠㅜㅠㅜㅠㅜㅠ 보고싶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