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지 한림퀸카즈

2019. 3. 14. 21: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ITZY의 멤버 3명 류진이, 채령이, 유나가 모두 같은 학교임

한림예고ㅇㅇㅇㅇㅇㅇ



류진이는 실용무용과 9기

채령이는 뮤지컬과 9기

유나는 실용무용과 11기 

유나는 올해 한림예고 입학한 신입생!


멤버 언니들이 같은 학교 다녀서 유나는 든든할 것 같음

학교도 같이 등교할 수도 있고(데뷔한지 얼마안되서 학교 자주 나갈수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ㅠ)

이것으로 ITZY 한림퀸카즈 완성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림예고 학생들 완전 부러워


얘네 귀여운거 봐주세요

우리 01즈ㅠㅠㅠㅠㅠㅠㅠ동갑끼리 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진이 깨알 까치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