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트레이너가 뽑은 여돌 춤선 TOP3

2019. 8. 8. 06: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지웅 아이돌 트레이너가 

현재 활동중인 여자 아이돌중에 춤선 예쁜 여돌들을 말해줬는데,

 



바로 전 세대 여돌중에서는 티아라 지연을 뽑았음.


 

 

예전에 배윤정쌤도 춤선 예쁜 여자 아이돌로 티아라 지연을 뽑았는데,,,

 


와,,,살랑살랑 대충 추는 것 같은데도 춤선이 예쁘긴 예쁘다 







그리고 인지웅쌤이 뽑은 현재 활동하는 여돌 중

춤선 예쁜 3명을 뽑았는데, 장점과 단점을 같이 말해줬음




<트와이스 모모>

 

 

 


장점 : 밀고 당기는 힘이 굉장히 좋다

      강약 조절도 잘 한다.


단점 : 허리라인 굴곡이 약해서 가끔 상체가 너무 직선적으로 보인다.

       가끔 너무 의욕적이다.









<청하>


 

 


장점 : 춤선이 굉장히 끈적하고 무겁다.

      슬로우를 굉장히 잘 표현한다.

      표정도 매우 좋다.


단점 : 비율은 좋지만 너무 작다

      솔로로 작은 피지컬을 잘 커버하지만, 

      그룹 활동을 할 때는 약점으로 나타난다.














<아이즈원 이채연>


 


 


장점 : 춤 재능으로는역대 원탑.

       팔다리가 매우 길고 피지컬도 약점이 없다.

       생동감 있게 춤을 춘다.


단점 : 너무 어리다. (사실상 없음)







그리고 삼국지로 비유하길

모모는 여포,

청하는 조조,

채연은 조운 으로 비유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