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멤버 잘생겼다

2019. 3. 14. 21: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잘생겼지 않냐?

더보이즈의 '현재'라는 멤버임


내가 분명 어디서 많이 본 얼굴 같은데..분명 어디서 봤는데 싶었거든?

찾아보니까




ㅁㅊ아육대 전광판남!!!!!!!!!!!!!!!!!!!!!!!!!!!!!!!!!!!!!!!!!!!!!!!!!!!!!!!!!!!!!!!!!!!!!!!!

걔가 얘였어?!!?!!!?!?!?!???!! 존잘

와씨 몰랐잖아;  

걍 채널돌리다가 잠깐 본거라서 요즘 잘생긴애 많네 하고 말았었는데 그게 현재였어..

만화같이 잘생겼다

내 귀에 상투스 들린다 지금



아육대 전광판 존잘남

족구 걔

이렇게 알려져 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태 잘났다 콧대가... 미끄러지게 잘생겼다 와 되게 단정하게 잘생긴 얼굴이야

뭔가 모범적이고 바른 이미지 일 것 같이 생김 키도 182cm 정도라는데 피지컬까지 갓벽이네

 

더보이즈 내에서도 버뮤다 3인방 중에 한명이라던데 나머지 2명도 궁금함

낯을 많이 가려서 데뷔초 팬싸에서는 동공지진짤 많이 생성했다고 하던뎈ㅋㅋㅋ

지금은 노력형 애교쟁이래...성격까지 졸귀잖아......? (<완전 내스타일)

그래서 더보이즈 덕질 어디부터 어떻게 시작하면 되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