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보트 무서운 방탄소년단 뷔

2019. 8. 9. 14: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대에서는 새삼 까리한 방탄소년단 뷔 

 















'달방'에서 야유회를 가서 땅콩보트를 탄 방탄 ㅋㅋ

근데 태형이 빠르다고 울먹거리는 거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 ㅠㅜㅠㅜㅠㅜㅠㅜ


으앙 빨라여..빨라여 (울먹울먹)

동생이 으앙 거리니 웃으며 쳐다보는 민윤기 ㅋㅋㅋㅋ







보트 출발 전,

빠르면 말씀해 달라는 조교(?)의 말에

네~! 대답하는 뷔





 

긴장한 모습도 왤케 귀여워 ㅠㅜㅠㅜㅠㅜ 






점점 속도가 붙자,,,



 

빨라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앙 소리 지르며 겁에 질린 동생이 

너무 귀여워서 웃으면서 쳐다보는 

슈가 표정 = 내 표정인건 안 비밀ㅋㅋㅋ





 

빨라여어ㅓㅓㅓㅓㅓㅠㅠㅠ빠~~~~~~~알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땅콩보트가 너무 빨라서 엄마 찾는 뷔 .gif














그러나 !! 뷔는 억울하다!!!!!!!!!!!!!!!!!!!!!!!!!!!



 

빠르면 말해달래서 열심히 말했는데 아무도 안들어줌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의 말에 자막으로 대답하는 제작진


다 그래...

원래 치과에서도 아프면 말하라고 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땅콩보트도 빠르면 말하라고 했지

속도는 늦춰주겠다고는 안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태태 수난시대 커여워서 눈물 오조오억리터 흘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뷔가 물놀이 후 치킨 먹는 사진이야,,,....

워터파크 광고 ㄴㄴ 화보도 아님  

ㅅㅂ 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 상자 갖고 가는 모습마저 화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