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그룹 이름 바꾼 신발가게 사장님

2019. 8. 9. 14: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퀴즈 온더 블럭'이 이태원을 갔는데,

이태원에서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신발가게에 갔음.



  

그 신발가게에 가니까 단골 고객 아이돌 명단이 빼곡히 적혀있었음







 








 

갓세분이요?????????????????????????????


유재석이 세분이 오신거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트와이스는 투아이스(두개의 눈)으로 적혀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위에 깨알같이 

잭스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이것도 고쳐드리고 싶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또 세분이 오셨다 간 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견 


세븐틴을 세분틴으로 적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블랙핑크를 불랙핑크로 적으심ㅋㅋㅋㅋ

 

그래서 불낙전골할 때 불이다라고 알려준 MC













 

 

MC들이 '여자친구' 입니다라고 말하는거보니

'여자친구'도 틀리게 적으셨나 봄.






앞에 나온 그룹들은 영어니까,

어르신이 적기가 좀 어려웠을 수도 있겠다 했는데....

여자친구는 뭐가 틀리게 적은걸까 했는데...





























여자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한 명이 아니라 여러명이니까 끝에 들을 붙였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명이지만, 팀 이름은 '여자친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