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여신 그자체 윤승아

2019. 8. 9. 14: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난 윤승아 팔로해두고 피드 뜰때마다 보는데 얼굴 재밌더라

귀여운데 예쁘고.. 보고 있으면 시간 잘감ㅋㅋㅋㅋㅋㅋ

옷 스타일링 한 것도 데일리룩 참고할 수도 있고 막 화려하게 입는 편이 아니라서 더 괜찮더라궁

소녀소녀한 느낌?

윤승아 83년생 서른일곱?인가 그런데 아직도 얼굴 애기애기한거봐

이쁘다... 실물 보고 싶다 인형같지 않을까

남편 김무열이랑 찍은 사진도 종종 올려주는데 둘이 커플룩 맞춰입고 데이트하고 같이 화보 찍고 그러는거 보면 참 잘 만났다 싶음ㅜ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이라서ㅠㅠ

이 부부가 키우는 반려견인거 같은데


'아빠랑 꽁냥꽁냥♥'


이렇게 올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댕댕이 넘 행복해보여ㅠㅠ기엽다ㅏㅏㅏ

얼굴이 예쁘니까 화장 안해도 저렇게 예쁘구나

형광 옷을 입어도 저렇게 잘어울리냐구ㅜ

인생 살 맛 날 것 같음ㅠㅠㅠㅠㅠ

저화질의 윤승아

연예인은 확실히 다르구나 이목구비부터가ㄷㄷㄷ


이건 대화가 넘 귀여워서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천생연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