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의 보물 배우 신예은

2019. 8. 9. 14: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신예은

얘가 요즘 계속 눈에 들어온다




에이틴때부터 눈에 들어오긴 했는데 최근에 음방 출퇴근 직찍 같은거 보면서 완전 빠져버림 

너무 맑고 깨끗하고 예쁘게 생겼어... 

마치 수지 처음 봤을 때 느낌이랑 비슷했음 갠적으론 


 

드레스 입고 나올 때는 분위기도 고급지고 우아하달까

98년생이라매ㅠㅠㅠㅠㅠㅠ나이도 어린데 분위기까지 다 가짐





이거 신예은 생애 첫 팬싸인회 했을 때 사진인데

팬을 너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으로 보는게 완전 이쁜거야ㅠㅠㅠ 

그래서 이날 사진 보이는 것마다 다 저장함...ㅋ 



이날도 이뻤지...

비주얼이 상큼한 과일 같애 웃을 때 너무 상큼상큼함



가장 최근 직찍은 이거 베스트임

허리ㅠㅠㅠㅠㅠㅠㅠㅠ팬들 편지 받고 신난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더 깨발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틴 나올 때는 실제 성격도 좀 시크하고 그럴 줄 알았는데


 

이게 진짜 성격이었을 줄은......춤에 대한 애정은 뒤지지 않지만 따라주지 않는 몸뚱아리ㅋㅋㅋㅋㅋㅋ

짠내투어에서도 너무 귀엽고ㅋㅋㅋ 팬 됐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