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다혜 셀카

2019. 8. 9. 14: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 <기생충>에서 이선균과 조여정의 딸 다혜 역으로 출연했던 정지소

셀카 사진들 몇장 있길래 가져와봄






 

원래이름은 '현승민'이었는데 아마 활동명을 바꾼듯?

1999년생이더라고ㅎㅎ 데뷔는 2012년도 메이퀸이라는 드라마로 했었대

원래 피겨스케이팅 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메이퀸에서 피겨하는 장면 나온건가..


 

내생의 봄날, 대호 등 작품 출연하다가 이번에 기생충까지 출연하게 된거고

영화 말고도 드라마도 조연으로 출연했더라

기황후에서 하지원 아역으로도 나왔었음!!


 

겸댕구ㅠㅠㅠㅠㅠㅠ

얼굴만 보면 아직 어린티가 팍팍 나는데 21살 성인 연기자라는거ㅋㅋㅋ

기생충에서 학생으로 나오니까 실제로도 학생일 줄 알았음


 

이게 ㄹㅇ 학생때 사진인가봄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tmi 뿌리면

기생충 같이 출연한 배우들 중에 이선균하고는 옛날 오레오 cf 같이 찍었다함 거기서도 부녀 관계로 출연했다곸ㅋㅋ

그리고 박소담하고는 고등학교 동문이래 (박소담은 91년생임)



기생충으로 이름이 좀 알려지고 나서는

마동석이랑 같이 광고도 찍었더라ㅎㅎㅎ


 

다혜 연기하는거 보면 목소리 약간 박보영 비슷한거 같기도함..

얼굴은 송하윤 닮은거 같고..(개인적인 생각임)


기생충에서 분량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더 많은 작품 출연해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