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야방2 : 풍기장림 소평정역의 류호연

2019. 3. 14. 21: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중국드라마 한번보면 계속 보게되는 마성의 드라마들임ㅋㅋㅋ 
드라마들이 다 엄청 길어서 한 작품 오래보는거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입장벽이지만
남주들 얼굴 보면서 버티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내가 본 중드 중에서 얼굴 쩜 미쳤다 싶은 배우들 모아봄ㅎㅎ





랑야방2 : 풍기장림

소평정 역의 류호연



아 되게 순수하게 생긴듯하면서 눈썹 짙고

눈 땡글땡글한게 딱보자마자 꽂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세황비

류연성 역의 곽건화



원래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연기를 시작하게 된 케이스ㅋㅋ


중국의 대표정인 유명mc이자 독설가인 '금성'이 곽건화의 태도에 대해 

'직업 정신이 투철하여 모두에게 칭찬하고 싶다'고 특별히 언급할 정도로 

동료나 업계에서 태도를 아주 높게 평가하는 배우ㅇㅇ


본인도 '배우는 작품으로 이야기한다'는 원칙을 고수한다고함

(그래서 개인적인 사생활 공개를 극도로 꺼리는 연예인중 한명)







(여기부터가 진짜로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가 되는 비주얼임ㅋㅋ)


향밀침침신여상

윤옥 역의 라운희


 


향밀침침신여상 나오는 남자 배우들 다 존잘이야..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고 아버지를 따라 20년 동안 '발레'를 했다고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악 무용하는 남자 개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밀침침신여상

욱봉 역의 등륜

 


일단 키가 185cm로 매우 큰 편! 피지컬 끝내줌

윤옥에 이어서 욱봉 역시 비주얼 매우매우 좋음

(사실 향밀침침신여상은 예고편에 나오는 등륜 비주얼 때문에 보기 시작했음ㅋㅋㅋ)


특히 이 드라마의 매력은 옷 착장들이 보는 재미가 쏠쏠함

바람에 나부끼는 옷소매 같은거...펄럭펄럭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밀침침신여상(63부작)

경세황비(42부작)

랑야방2(50부작)


확실히 길긴하다만... 재밌으니까 관심있는 사람들은 봐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