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커피프린스 리즈시절

2019. 8. 10. 2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건 윤은혜 최근 근황이고

윤은혜 리즈시절 찾아옴



















<커피프린스 1호점>


윤은혜의 인생연기이자 인생 드라마

여자 배우 남장물 중 넘사벽 캐릭터

비주얼부터 어색하지 않은 연기






윤은혜 = 고은찬


진짜 지금 생각해도 윤은혜 아닌 고은찬은 상상이 안될 정도임

이 때 도대체 뭘 먹고 찍었길래 이렇게 잘했었을까




 

  

그리고 잘생겼음

살 최고치로 뺐을 때 촬영했었던 걸로 아는데 머리도 짧고 하니까 보이쉬한 매력도 있으면서 

발음이나 연기적인 면에서 완벽하진 않지만 그 완벽하지 않음이 걍 고은찬이라;;


발음이 좀 씹힌다는 평도 있긴한데 

그 자체로 고은찬 캐릭터라고 생각될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dBelovedBedbug

유명하지 피자 겹쳐먹는 씬ㅋㅋㅋㅋㅋ
삼겹살 통째로 먹는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윤은혜만의 풋풋함도 있었고 미소년+미인이라 

설레는 것도 있고 모든게 타이밍이 잘 맞아 떨어진 것도 있는것 같음

그리고 같이 출연했던 배우들도 다 지금 엄청난 배우들이라ㅎㅎㅎ



 


최한결 역의 공유!!!!!!!!!!!
공유는 연기가 연기 안같애 
뭔말이냐면 연기할때마다 너무 다정하고
진짜 여주를 사랑해서 죽을 것 같은 눈빛 ㅅㅂ.....


 


ㄹㅇ남장 여자 중에서 가장 설득력있었다

이쯤되면 또 다시 재탕가야되는거 맞지?
게다가 여름이야 얘들아.. 커프 재탕 가야될 계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만, 딱 한번만 말할게 잘들어.

너, 좋아해.. 네가 남자건 외계인이건 이제 상관 안해. 

정리하는 거 힘들어서 못해먹겠으니까, 가 보자. 갈 때까지... 한번 가보자.











같이가!!!!!!!!!!

ㅠㅠㅠㅠㅠㅠㅠ나도 데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