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크리스탈 최근 화보

2019. 8. 10. 20: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졍이 화보 존.멋

어반라이크 매거진 화보 찍은거





 

아 정수정 분위기 미쳤다

드라마 플레이어 끝나고 여행 다니면서 휴식기 가졌고 독립영화 출연도 한대ㅠㅜ

이제 슬슬 시동 거나부다ㅠㅠㅠㅠㅠㅠㅠ


 

어반라이크 화보는 완전 시크하고 무표정 위주인데

keds 화보 보면




분위기 정반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런거 ↓


 

귀여워 정수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집어들고 튀면 그거 난 줄 알아라ㅠㅠㅠㅠㅠ




화보 천재 크리스탈 화보 많이 찍어주세요

벌써 데뷔 10년차라는데 10주년 에프엑스 화보 찍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최근 슴콘에서 수정이 무대 같이 한 거 보고 운 1인...

이렇게 같이 붙어있는거 보는 것도 오랜만이고 무대 올라가서 공연하는 수정이도 오랜만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

오래 보고 싶다 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오래 함께해ㅠㅠㅠㅠㅠㅠ

반응형